2016년 여름휴가..

런던-독일-프랑스-독일 일정에서 출국할때 타고 나간 댄공 A380 비즈 기내식..

2016년 7월 30일 KE907 13:45 출발 비행기였슴..




메뉴판...

아쉽게 밥먹고 쳐잠 쳐잠 하느라...

라면은 못먹어봄...

ㅋㅋㅋㅋ



주류...

샴페인을 좀 마심...

페리에!!




전체요리...

토마토 + 버섯...

뭐 그냥 저냥...




에피타이져로 나온 카프레제 셀러드...

토마토는 역시 피렌체 부카마리오에서 나왔던 그 토마토가 정말!!!

다른거보다 발사믹 병이 아주 긔욤 긔욤했슴..





아스파라거스 스프...

흠.. 뭐 그냥 스프...





내가 시킨 치킨커리..

커리는 역시 무난함.. ㅎㅎㅎ

그럭 저럭 만족..





와이프가 시킨 굴소스 닭요리...

뭔가 중화풍이였는데 와이프는 영 아니라고 했던..

(그냥 비빔밥 먹을껄 이라고.. ㅎㅎ)





이어서 나온 치즈와 크레커..

뭐 무난...






디져트로 나온 초콜릿 호두케익...

난 안먹음.. ㅎㅎㅎ




나는 하겐다즈로...






입가심은 녹차...




자다깨서 저녁 쳐묵하기 시작...

둘다 스테이크를 시켰다가...

나는 동치미국수로 주문을 변경했는데..

와이프꺼까지 동치미국수로 나와서.. ㅠㅠ



시작은 풀때기..

역시 다시 등장한 긔욤한 발사믹병..





동치미 국수...

맛은 뭐 그냥 그렇다..

특히 면발이 영...

근데 비행기에서 뭐 대단한걸 바라는게 무리...

그냥 스테이크 먹을껄 하는 후회가 밀려옴...





디져트로 나온 과일...

빵도 아마 나왔을텐데 사진을 안찍었던지...

찍은 사진을 폰으로 안옴긴듯...





그리고 예상못했던 완소 기프트!!!

런던 히드로 공항 입국할때 쓸수 있는 패스트 트랙 바우쳐!!

이거 덕분에 입국심사를 거의 한시간은 단축한듯!!!






뜬굼없이 등장한 다리길이 자랑질...



와이프!!!





나!!




이런거 보면 난 철들긴 애초에 글러먹은듯...

ㅋㅋㅋㅋ




총평 : 기내식에 많은걸 바라지 말자...


+ Recent posts